트루뷰 인스트림
Trueview Instream
최초의 스킵 가능 광고
조회 가능성이 높은 유저에게 도달.
목표

인지도 및 고려대 증대 
영상 시청 유도 




게재 방식

위치 : Youtube 영상 시청 페이지 
기기 : 데스크탑 및 모바일 웹/앱, 연결된 기기
          (스트리밍, 게임콘솔, TV)


구매 방식

CPV 입찰 방식 
- 30초 이하 : 영상 끝까지 시청 시, 과금
- 30초 이상 : 30초 이상 시청 시, 과금



추천 타겟팅

생애주기 
시즈널 이벤트 
구매의도 
주제
키워드 
게재위치  
디스커버리
Discovery
이미지 소재만으로 YouTube를 포함한 다양한 지면에서
정보를 탐색 중인 고객에게 도달
광고 인벤토리

Youtube 홈피드 
Youtube 추천영상
Google Discover
Gmail



게재 방식

기기 : Gmail -  데스크탑 / 모바일 웹
          모든 포맷 - 모바일 앱





구매 방식

- 타겟 CPA 방식 
   : 타겟 CPA를 유지하는 선에서 전환을 
     극대화하는 비용효율 우선 입찰 전략 

- 전환수 최대화 
   : 일예산 안에서 최대한 많은 전환수 확보

추천 타겟팅

- 1순위  : 리마케팅 
                맞춤 구매의도 
                유사 잠재고객

- 2순위 : 구매의도, 관심사 등 상위퍼널로 
               서서히 확장

건너뛸 수 없는 광고
Non-skippable Ad
Google Ads 를 통해 구매하는 스킵 불가 15초 광고
목표

지도 증대







게재 방식

위치 : Youtube 영상 시청 페이지 
기기 : 데스크탑 및 모바일 웹/앱, 연결된 기기
          (스트리밍, 게임콘솔, TV)




 
구매 방식

1) 일반 경매형
- 타겟 CPM 입찰 : 목표 CPM 단가를 입찰가
   로 설정하여 노출

2) Instant Reserve
- 고정 CPM 입찰 : 전체 예산 & 기간을 입력
   하면 이에 따라 계산된 예산 노출범위 & 
   CPM 단가로 구매
추천 타겟팅

인구통계
상세한 인구통계
관심분야
맞춤관심분야
Audience Expansion



범퍼애드
Bumper Ad
효과적인 인지도 및 도달 확대를 위한 6초 범퍼 광고
목표

인지도 증대
효율적인 도달 확장






게재 방식

위치 : YouTube 영상시청 페이지
기기 : 데스크탑 및 모바일 웹/앱, 연결된 기기
          (스트리밍, 게임콘솔, TV)





구매 방식

1) 일반 경매형
- 타겟 CPM 입찰 : 목표 CPM 단가를 입찰가
   로 설정하여 노출

2) Instant Reserve
- 고정 CPM 입찰 : 전체 예산 & 기간을 입력
   하면 이에 따라 계산된 예산 노출범위 & 
   CPM 단가로 구매
추천 타겟팅

인구통계
상세한 인구통계
관심분야
맞춤관심분야
Audience Expansion



트루뷰 포 액션
Trueview for Action
전환 가능성이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퍼포먼스형 동영상 캠페​인
목표

전환 증대
구매 의도 증대


​​​

게재 방식

위치 : Youtube 영상 시청 페이지 
기기 : 데스크탑 및 모바일 웹/앱


​​

구매 방식

​- 타겟 CPA​
   : 타겟 CPA를 유지하는 선에서 
   전환을 극대화하는 비용효율 우선 입찰

- 전환수 최대화 
   : 일예산 안에서 최대한 많은  전환수 확보

추천 타겟팅

- 1순위 : 리마케팅
               맞춤 구매의도 
               유사 잠재고객

- 2순위 : 구매의도, 관심사 등 상위 퍼널로 
               서서히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