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RO  -  Search AD Service Process
진단  / 맞춤 제안  / 캠페인 최적화 및 보고서 제공
진단.

업종 / KPI 에 따른 광고 현황 진단.

각 업종별 최적의 전문 마케터가 
광고주의 업종과 광고 진행 목적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광고 컨디션을 진단.
제안.

키워드 맞춤 제안.

광고주의 업종에 따른 최적의 키워드를 발굴, 제안.
단순히 예산 소진 목적이 아닌 검색광고를 통한 KPI 
달성을 바탕으로 한 맞춤 키워드 리스트 제공.
최적화 및 보고.

최적의 캠페인 세팅 / 보고서 제공

무의미한 상품별 Grouping 이 아닌 유입, 전환 
등 효율적인 키워드 관리가 가능하도록 캠페인 
최적화 세팅 진행.
집행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보고서 전달.

키워드 검색광고
포털 사이트 통합 검색 결과 화면 내 광고 영역 및 제휴 지면에 노출되는 대표 검색광고 상품.
광고노출 기간 동안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