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GERPI
홈
포트폴리오
소개
프로필
수상경력
활동이력
문의
IMC 마케팅
IMC Marketing
검색 광고
Search AD
디스플레이 광고
Display AD
SNS 광고
SNS AD (Facebook, Instagram)
YOUTUBE 광고
Youtube AD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1
검색 광고
검색한 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광고가
포털 사이트 통합검색,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 및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노출되는 온라인 대표 마케팅 상품.
N PRO
- Search AD Service Process
진단 / 맞춤 제안 / 캠페인 최적화 및 보고서 제공
진단.
업종 / KPI 에 따른 광고 현황 진단.
각 업종별 최적의 전문 마케터가
광고주의 업종과 광고 진행 목적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광고 컨디션을 진단.
제안.
키워드 맞춤 제안.
광고주의 업종에 따른 최적의 키워드를 발굴, 제안.
단순히 예산 소진 목적이 아닌 검색광고를 통한 KPI
달성을 바탕으로 한 맞춤 키워드 리스트 제공.
최적화 및 보고.
최적의 캠페인 세팅 / 보고서 제공
무의미한 상품별 Grouping 이 아닌 유입, 전환
등 효율적인 키워드 관리가 가능하도록 캠페인
최적화 세팅 진행.
집행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보고서 전달.
키워드 검색광고
포털 사이트 통합 검색 결과 화면 내 광고 영역 및 제휴 지면에 노출되는 대표 검색광고 상품.
광고노출 기간 동안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
모바일 검색광고
모바일 포털 사이트 및 앱 검색 결과 화면과 모바일 제휴 지면에 노출되는 모바일 검색광고 상품.
광고노출 기간 동안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
브랜드 검색 광고
등록된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최신 콘텐츠를 노출하는 상품.
광고비는 상품 유형, 노출 기간,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
쇼핑 검색 광고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쇼핑 특화 검색광고 상품.
광고노출 기간 동안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
광고 상품 유형(쇼핑몰 상품형, 제품 카탈로그형, 쇼핑 브랜드형)에 따라 노출 형태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