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Pixel, 기타 스크립트 설치 제공, 잠재고객, 리타겟 설정 등 캠페인 추적 세팅 및 세분화 작업 진행하여 각 타겟층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캠페인 최적화 진행.
집행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보고서 전달.
Facebook 페이스북
이미지 형 / 동영상 형 소재
이미지형 광고 고품질의 이미지를 활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소재
소재 활용 이점 1) 눈길을 끄는 사진을 사용함으로써 브랜드의 특징을 보여주어 브랜드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상승시킵니다. 2) 흥미로운 제품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시킵니다. 3) 사람들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동영상 형 광고 시청각 효과의 활용으로 높은 집중을 유도할 수 있는 소재
소재 활용 이점 1) 동영상을 통해 고유한 기능을 소개하는 등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2) 타겟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용이한 15초 이하 길이의 영상으로 시선을 빨리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특정 제품 구매, 웹사이트 방문 등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도록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슬라이드 형 광고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는 사진첩 형태의 소재
소재 활용 이점
1)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클릭률을 높여 여러 제품을 소개하세요
2) 제품에 대한 다양한 관점과 정보를 제공하여
상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이미지나 동영상을 연속적으로 표시하여 매력적인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비즈니스의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업종의 비즈니스인 경우
신규 고객에게 제공되는 여러 가지 이점 및 혜택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형 광고
단독 사용 / 카탈로그와 연계 등 다양한 활용 방법을 통해 더욱 높은 몰입을 유도
소재 활용 이점
1) 제품을 관련 동영상 또는 이미지와 결합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2) 모바일 기기에서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최적화
3) 관심 고객들이 웹사이트나 앱에서 구매를 계속하도록 유도합니다.
4) 고유한 제품을 소개하고 복수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카탈로그를 소개합니다.
Instagram 인스타그램
이미지 형 / 동영상 형 소재
이미지형 광고 고품질의 이미지를 활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소재
소재 활용 이점 1) 눈길을 끄는 사진을 사용함으로써 브랜드의 특징을 보여주어 브랜드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상승시킵니다. 2) 흥미로운 제품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시킵니다. 3) 사람들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동영상 형 광고 시청각 효과의 활용으로 높은 집중을 유도할 수 있는 소재
소재 활용 이점 1) 동영상을 통해 고유한 기능을 소개하는 등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2) 타겟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용이한 15초 이하 길이의 영상으로 시선을 빨리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특정 제품 구매, 웹사이트 방문 등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도록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